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의 말도 안되는 고전 이야기

by gooday365 2021. 11. 23.
반응형

일본의 말도 안 되는 고전 이야기

 

말도 안 되는 일본 고전 이야기입니다

섬나라서 좀 특이합니다

 

1. 모모타로 (모모타로)
모모타로는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는 민속 이야기 중 하나이다. 모모타로는 문자 그대로 모모타로라는 뜻이며 일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이름이다. 여러분은 아마 "복숭아 소년"이라는 단어를 들어봤을 것입니다.

에도 시대부터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에 따르면, 모모타로는 거대한 복숭아에서 태어났다. 아이가 없는 할머니가 강에서 씻고 있는데 복숭아가 강으로 흘러드는 것을 발견했다. 노파가 남편의 할아버지와 복숭아를 쪼개자 그 속에서 아이가 나왔다. 아이는 자신이 노부부의 아들로 하늘나라에 보내졌다고 설명했다. 그 노부부는 그들의 아이들에게 피치와 타로에서 따온 이름을 모모타로라고 지었습니다.

몇 년 후, 모모타로는 부모를 떠나 고통받는 악마들과 싸우기 위해 먼 섬으로 떠났다. 모모타로는 도중에 개, 원숭이, 꿩을 만나 친구가 되어 오거를 함께 때리기로 결심했어요. 모모타로 일행이 섬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악마의 요새로 몰래 들어가 무리를 쓰러뜨리고 항복했다. 모모타로와 그의 일행들은 악마의 보스를 데리고 악마가 약탈한 보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모모타로와 그의 가족은 그 이후로 행복하게 살았다.

2. 우라시마 타로

주인공 우라시마 타로가 거북이를 구해준 대가로 바닷속 용궁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용궁의 공주는 우라시마 타로에게 상자를 주며 상자를 열지 않으면 행복하게 살겠다고 했다가, 그가 육지로 돌아오자 상자를 열었다.

우라시마 타로, 이 일본 이야기는 우리에게 행복보다 적응의 중요성을 가르쳐줍니다. 거북이는 어부에게 은혜를 갚았지만 약속을 지키지 않은 어부는 벌을 받았다.

가구야 공주

타케토리 이야기라고도 알려진 가구야 히메도 인기 있는 고전이다. 그것은 여러 번 다른 형식으로 각색되었지만, 가장 최근에 지브리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션 영화로 만들어졌다.

이 이야기는 빛나는 대나무 줄기에서 발견된 카구야 히메라는 이름의 신비로운 소녀의 삶을 자세히 다루고 있다. 그 소녀는 달나라에서 왔다고 한다.

6개의 유명한 요코이, 일본의 신비한 생물들
일본에서는 괴물, 조개, 요정 같은 이상한 생물들이 모두 요카이에요.
전화할게요. 요 카이와 일본인은 인연이 깊다. 일본 놈들이 갖고 있어
4. 킨타로 (김 타로)

"황금 소년"이라는 뜻의 킨타로는 일본에서 잘 알려진 이야기이고 어린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이 이야기의 여러 버전이 있는데, 핵심 이야기는 킨타로가 숲에서 자라 몇몇 동물들과 친구가 된 매우 힘센 소년이라는 것이다.

"골든 보이"로도 알려진 킨타로는 일본에서 인기 있는 영웅이다. 그것은 또한 원피스나 성인용과 같은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만화에도 등장했습니다. 킨타로는 숲 속에서 자라고 많은 다른 종류의 이상한 생물들과 싸우는 많은 면에서 일본의 타잔과 같다. 킨타로의 이야기는 인기 영웅처럼 강하고 용기 있게 자라길 바라는 부모들의 바람에서 비롯되었다고 한다.

5. 타나바타 축제

타나바타가 7월 7일(또는 지역에 따라 8월 7일)에 열리는 타나바타 축제라는 것을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타나바타 이야기가 전해지기도 한다. 오래전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이야기들은 여러 버전이 있지만, 그다음이 가장 유명하다.

다나바타는 중국의 전설인 다나바타에서 유래되었고 8세기에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이건 두 연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직조공 오리히메는 은하수 옆에서 아름다운 천을 짰습니다. 오리히메는 아름다운 천을 짜는 것이 너무 간절해서 파트너를 찾지 못해 아쉬웠다. 그녀의 아버지인 옥황상제는 딸을 소중히 여겼고, 오리히메에게 은하수 반대편에 사는 목동 히코 세이를 만날 수 있도록 주선했다. 그들은 곧 사랑에 빠졌고 결혼했다. 이들의 사랑과 헌신이 깊어 직조공이 멈췄고, 히코 세이는 소들이 하늘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했다.

그 직조공의 아버지는 화가 나서 두 연인을 갈라놓았고, 그들은 그들에게 함께 해 달라고 간청했다. 그는 딸을 사랑했기 때문에 직조 기를 하면 두 연인이 1년에 한 번씩 7월 7일에 만나자고 지시했다. 그날은 그들이 다시 만나기로 한 첫 번째 날이었지만, 은하수를 건너는 것은 매우 어려웠다. 오리히메는 크게 실망했지만 토끼 떼가 몰려와 다리가 됐다.

전설에 따르면, 타나바타에 비가 오면 까치는 길을 찾지 못하고 다리를 떠날 수 없다고 합니다.

6. 분복 찻주전자

"분북 찻주전자"는 "찻주전자처럼 행복이 가득하다"는 뜻입니다. 이것은 가난한 남자가 구한 너구리의 이야기입니다. 이야기 속 너구리는 변신 능력이 있었다고 한다.

이야기는 가난한 남자가 덫에 걸린 너구리를 발견하면서 시작된다. 그는 너구리가 불쌍해서 글을 쓴다. 그날 밤, 너구리는 그 불쌍한 남자의 친절에 보답하기 위해 그의 집으로 옵니다.

반응형

댓글